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가십이슈연예

김현중 "시간이멈추는그때"로 안방복귀 실화 ?? 인교진은 대체왜

김현중 "시간이멈추는그때"로 안방복귀 실화 ?? 인교진은 대체왜 


 전 여자친구와의 법정 다툼으로 세간을 들썩이게 했던 SS501 출신 김현중이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시간이 멈추는 그 때’는 12부작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대체 무슨생각인지 알길이 없다... 뻔뻔하다 뻔뻔 생긴대로 노는건지. 







김현중은 극중 시간여행자 역을 맡을 예정이다. 나이도 태생도 불문인 인물로, 쓸쓸한 삶을 이어가는 캐릭터. 무늬만 갑인 여주인공을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게 된다.  



김현중은 지난 2014년부터 전 여자친구와 임신, 폭행, 친자소송 등의 문제로 법정 다툼을 벌여왔다. 

지난해 4월에는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돼 벌금 200만 원 약식 명령을 받는 등 끊임없는 논란의 중심에 서있다. 논란 속에서 군 복무를 마쳤고, 지난 2월 전역했다. 김현중은 KBS2 ‘감격시대‘ 이후 4년 만에 복귀하는 셈. 음 .. 대체 소속사가 좋은건지 멘탈이 좋은건지 4년만에 안방복귀가 긴건가요 ? 자숙을 더 하셔야할거같은데 임신 폭행에 친자소송 같은 심각한 문제가 있었으면 .........ㅋㅋㅋ 아직 나오면 안될거같은데 무슨 뻔뻔함이란 아직 본인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는건가 벌써 안방복귀라니 . 소속사도 진짜 생각이 없다. 어차피 방송.... 해도 안볼건데.... 그냥 안나왔으면 좋겠다  


요즘 인교진 티비나와서 사랑꾼면모 톡톡히 보여주던데 왜 저런 ㅂㅈㅈ랑 같이 하려고하는건지 검토중이라고.. 드라마 보는 안목.. 기르셔요 ...... 이거 ㅈ하지마요 제바루 .